main

회원로그인



Home > 연구회소개 > 조문덕이야기

왼쪽메뉴


 

조문덕 이야기

피라밋에 숨겨진 인류의 비전(1-1)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150.94) 작성일16-05-06 21:29 조회491회 댓글0건

본문

다음 글은 미내사에서 출간된 "지금여기"(3-4호,1998년 7,8월호 통권 16호) 에서 옮겨온 글 입니다.
인터뷰 : 김흥숙

피라밋연구가 조문덕 씨에게는 두 가지 꿈이 있다.
하나는 피라밋에 숨겨진 비밀을 통해 지금까지 잘못 전해져 온 지구 역사와 질병의 근원을 밝혀내고,
또 하나는 피라밋 히란야를 이용해 사람의 질병을 치료, 깨달음의 길로 함께 나아가는 것이다.
이러한 일을 꿈이라고 여기기보다 자신의 사명이라고 여기는 조문덕씨.
그를 만나 베일에 싸인 피라밋의 실체를 알아본다.

질문
: 피라밋의 역사에 대해서 말씀해 주세요.

답변 : 굉장히 오래전에 피라밋은 지구에 등장했습니다. 사람들은 피라밋이 이집트에만 있는 것으로 생각하고 있는데 중국, 미국, 남미, 심지어 우리가 흔히 애기하는 버뮤다 삼각지대 바다 그 밑에도 있습니다. 화성에도 피라밋 건축물이 발견됐고 달에도 있습니다. 지금 이집트의 기제 언덕에 있는 피라밋만 보더라도 에드가 케이시가 증명한 것이지만 만 년 이전에 만들어 졌거든요. 사실은 훨씬 이전에도 피라밋은 있었어요. 그런데 그 당시의 것은 파괴가 되고 또 지구의 격렬한 지반변동에 의해 지하로 내려갔기 때문에 확인이 안되고 있을 뿐이지 실제 피라밋의 역사는 10만년 전 이전의 역사로 거슬러 올라가야 됩니다.

질문 : 그토록 오래전에 피라밋이 만들어졌다면 지구에 있어서 피라밋의 역할은 무엇인가요?

답변 : 피라밋은 지구 에너지를 유지하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피라밋은 지구에서 지리 상으로 중요한 곳에 세워져 그 안에서 잊혀진 과거의 역사와 고도로 발달한 과학문명들이 보관되어 있을 뿐 아니라 지구에 우주 에너지를 공급하고 유지하는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죠

질문 : 피라밋은 그 내부에서만 에너지를 발생시키는 것으로 알았는데 외부에도 영향을 주게 되어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답변 : 그렇습니다. 사람들은 흔히 피라밋 안에서 미이라같은 것들이 발견되어었기 때문에 그 안에서만 어떤 에너지 현상이 일어나는 줄로만 알고 있는데, 피라밋은 지구 내부의 에너지와 연결되어 지상에 우주 에너지를 공급해주고 있습니다. 실제로 서양에서도 모형 피라밋의 에너지를 측정한 결과 모형 피라밋 안에서 뿐만 아니라 그 주위에도 영향을 미치는 것이 증명되었거든요.

질문 : 최근 피라밋에 대한 관심이 높아가고 있지만 그 힘의 비밀에 대해 아직까지도 밝혀지지 않고 있는데, 피라밋 에너지의 실체는 무엇입니까?

답변 : 겉으로 보여진 피라밋은 입체적 건축물이지만 그 속에 물질을 넣어 놓으면 물질의 분자구조가 육각으로 변합니다. 물을 넣어놓았을 때는 육각고리형의 물로 변합니다. 그러니까 눈으로 보이는 것은 피라밋이지만 의식이 발달된 사람은 육각의 모양 즉 히란야를 보는 거죠.

질문 : 히란야는 무엇이며, 피라밋과 히란야는 어떤 관계입니까?

답변 : 앞으로 드러나겠지만 피라밋 속에는 발전기가 있습니다. 발전기의 프로펠러가 히란야입니다. 그 발전기는 우리 사람의 눈에는 안보이지만 때가 되면 드러납니다. 피라밋은 드러난 형체이고 히란야는 그 안에 감춰진 에너지의 모양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히란야는 보이지 않는 문양이예요. 히란야 문양은 육각을 이루고 있습니다. 하늘에서 내리는 눈의 결정분자구조도 육각의 모양입니다. 눈의 성질이 차잖아요. 그런데 눈이 많이 오면 포근해요. 육각의 모양에서 나오는 그 기운이 차지가 않은거죠. 피라밋과 히란야는 떼려야 뗄 수 없는 관계이므로 따로 사용하면 불완전할 수밖에 없어요. 그 둘이 합쳐져야만이 정확한 파워가 나옵니다.

질문 : 피라밋과 히란야를 따로 떼어서 사용한 경우와 합쳐서 사용한 경우, 그 효과는 어느 정도 차이가 납니까?

답변 : 저희가 피라밋과 히란야를 따로 사용했을 때와 함께 사용했을 때를 비교하는 임상실험을 했는데, 그 효과는 많게는 두 배부터 열 배까지도 차이가 납니다. 진정으로 그것을 믿는 사람의 경우는 백 배까지 차이가 날 수도 있습니다.

질문 : 이용자의 생각에 따라 그 효과가 다르게 나타난다는 말씀이신가요?

답변 : 물론입니다. 생각 곧 믿음은 엄청난 에너지거든요.

질문 : 피라밋과 히란야는 우리 인체와 밀접한 관계가 있다고 하셨는데 어떤 이유에 서입니까?

답변 : 피라밋 안에서는 음식물이나 고기가 썩지 않는 것을 보더라도 인체에 어떤 영향을 주는 게 틀림없습니다. 우리 인체는 70% 이상이 물로 되어 있고 DNA구조가 나선형으로 이루어져 있다는 것은 다 아는 상식입니다(그림1).
dna.gif
 

DNA를 단면처리 하니까 완전히 육각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나선형 중에서 하나를 끄집어 내서 또 단면처리하면 육각으로 되어 있고 그 가운데에 "피라밋"이 있어요. 몸 속에 "피라밋과 히란야"가 들어있다는 것이 밝혀진 거죠. 건강한 사람의 DNA 구조는 육각으로 이루어져 있어요. 병들고 늙으면 이 모양이 오각, 사각으로 변해요. 그런 경우 육각의 살아 있는 물을 집어넣으면 세포들이 살아납니다. 늙은 피부도 젊은 사람 피부처럼 변하는 거죠. 세포가 병들고 늙고 사라지는 겁니다. 결국 인체의 출발점이 "피라밋, 히란야"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함부로 만들거나 해서는 안 되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