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피라밋히란야뜻

왼쪽메뉴
피라밋히란야참뜻

피라미드(피라밋) 파워 에너지의 특성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5 13:17 조회3,245회 댓글0건

본문

 
py.jpg

 
 
- 피라밋 상하부 1/3 지점은 인체의 상단전, 하단전에 해당

피라밋의 하부의 1/3지점은 물질적 에너지가 상부의1/3지점은 영적 에너지가 강하게 작용한다. 인체의 하단전이 물질적 에너지 볼택스이고 가슴 차크라 부위가 영적 에너지 볼택스인것과 같다.
 
 
 
- 피라밋 파워 천기와 지기를 연결 증폭한다.

피라밋은 꼭지점과 중심부의 파워가 가장 강력하며 상부의 천기와 하부의 지기와 연결 증폭된다. 피라밋 파워는 내부뿐 아니라 피라밋 외부에도 작용하며 피라밋을 여러 개 설치시는 파워가 상호 연결되어 증폭하게 된다.
 
 
1.jpg
 

- 피라밋 파워- 원적외선 바이오 에너지

바이오 세라믹이나 황토에서 원적외선이 나오고, 이 원적외선이 생명체에 이로운 영향을 미친다는 것은 일반인들도 다 알고 있다. 그러나 피라밋에서 바로 이 원적외선이 나온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은 별로 없다. 태양에서 나오는 광선 중에 원적외선은 다른 광선과는 달리 인체 깊숙이 침투해 신진대사를 촉진하고 氣의 순화를 돕는 생물학적 효능이 있다. 지금 해외에서도 원적외선 개발이 한창 진행되고 있는데, 피라밋에서 나오는 원적외선이야말로 가장 우수하고,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또 바이오 세라믹 결정분자를 현미경으로 보면 놀랍게도 피라밋 모형으로 이루어져 있음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바이오 세라믹에서 원적외선이 나온다는 것을 인정한다면, 피라밋에서 원적외선이 나온다는 사실도 인정해야 할 것이다. 우리 나라는 토질이 세계에서 토질의 결정 분자구조로 된 피라밋이 제일 많이 나오는 나라이기에 생산되는 모든 식물들이 가장 우수하다. 그래서 양질의 원적외선 바이오 에너지가 나온다는 학설이 가장 유력하다.
 
 
 
-  피라미드(피라밋)은 음양화평지인을 만든다

지구 상에 있는 모든 생물은 음양과 오행의 영향권 속에 있다. 오행이란 태양계 속에 있는 목성, 화성, 토성, 금성, 수성의 5개 행성을 말하고 음양이란 태양, 달을 가리킨다. 사람은 일반적으로 오행과 연관해서 사주의 영향을 받게 되는데 이의 영향권을 벗어난 사람을 황제내경에서 음양화평지인(陰陽和平之人)이라고 했다. 피라미드(피라밋) 氣 에너지는 천기와 지기를 흡입 증폭하며 오행의 영향을 초월한 더 고차원의 우주적 에너지이기 때문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