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생성원리&비밀

왼쪽메뉴
생성원리&비밀

대피라미드(피라밋) 에너지 실제 체험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5 13:48 조회2,773회 댓글0건

본문

 
- 영국의 발명가- 축전기 성능을 체험

피라밋 형태가 정전기의 축전지로서의 성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이 여러 실험에서 입증되었는데, 영국 발명가 Sir. W. 시몬스씨가 기자의 대피라밋 정상에 올라서서 팔을 쳐들어 보았더니 귀에 초인종 소리 같은 음이 들려왔고 마치 전기에 감전된 것처럼 온몸이 찌릿찌릿하더라는 보고는 널리 알려진 사실이다.
 
전기의 활동에 남다른 흥미를 갖고 있던 시몬스씨는 젖은 신문지로 병을 돌돌 말아 간단한 축전지를 만들어 볼 심산으로 그 종이로 싼 포도주병을 머리 위로 높이 쳐들었더니 놀라울 정도의 정전기가 포도주 병에 충전되면서 병 꼭지로부터 파란 불이 번갯불처럼 번쩍 일어나면서 방전(放電)이 일기 시작하는 현상이 일어났고 시몬스씨가 들고 있는 충전된 포도주병이 무심코 옆에 서있던 안내원의 몸에 닿았을 때 안내원은 강렬한 쇼크를 받고 뒹굴어 버렸던 사건도 있었다.
 
 
 
 
- 국내 KAIST에서도 피라미드 파워 입증 실험

각 분야의 많은 전문가들이 피라밋의 신비를 속속 밝혀내고 있으나 일반인에게까지 공개되지는 못하고 있다. 그런데 최근 국내에서도 이런 움직임이 있어 화제가 된 적이 있다. 한국과학기술연구원(KAIST) 정 문조 박사 팀이 과학기술처 위탁으로 피라밋파워를 입증하는 실험을 수 차례 하였다.
 
실험 결과, 다 써버린 건전지가 피라밋 모형 안에서 다시 충전되고, 피라밋 안에 있었던 우유는 4 -5일이 지나도 썩지 않는 등, 놀라운 효과가 확인되었다. 그 외 국내에서도 많은 전문 연구가들이 있으며 본 연구회에서도 수많은 실험과 체험사례를 가지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