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생성원리&비밀

왼쪽메뉴
생성원리&비밀

히란야 기운의 곡선 형태에 따른 에너지의 차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5 14:48 조회2,475회 댓글0건

본문

 
- 기독교와 불교 문화권의 에너지 차이

과거 지구 상에서 많이 사용되어진 형태는 "다윗의 별"이라고 하는 삼각형이 2개 합쳐진 형태가 대부분이었으며 이 형태는 유대, 이스라엘 등 고대 기독교 문명권에서 많이 사용되어졌다. 이 형태의 문양은 물질적인 파워가 강하게 작용한다.
과거 그 시대의 문명권에서는 그러한 힘을 필요로 했기 때문이다. 
 
또 하나의 형태는 연꽃 문양의 곡선 형태로 주로 우리 나라를 중심으로 한 불교 문화권의 단청에 사용되어지고 있는 것으로 영적인 에너지가 방출되며 이것은 보다 섬세하고 고급의 기운인 것이다.
 
 
 
 
my9.jpg
 
 
 
- 히란야는 그 재질에 따라 기운이 다르다.

히란야의 기 에너지는 그 재질에 따라 기운의 차이가 생긴다. 그것은 피라밋과 같다. 좋은 에너지가 발생하기 위해서는
좋은 재질을 사용하는 것이 당연하다. 자석이 붙을 수 있는 철이나 기타 금속은 인체에 좋지 않은기운을 발생시킨다.
본 연구회에서는 종이, 세라믹 제품이나 기 에너지가 좋은 금, 은, 동 등을 기본 재질로 사용해서 히란야 메달을 제작하고
천연 수정 등으로 증폭 작용을 시키며 그런 후에 제작 과정에서 혼입된 저 파장의 탁한 기운을 제거시킨다.
 
 
 
- 개인의 영적 상태에 따른 히란야의 차이

우리 연구소에서는 여러 종류의 히란야 문양을 사용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물적인 기운이 강한 히란야, 순수한 영적인 파워가 강한 히란야, 그 혼합적인 형태의 히란야 등이 있으며 거기에다 히란야 메달의 Base 재료에 따라 에너지가 달라지며 그 기에 순수한 차크라 개발 에너지를 첨가 증폭시킨다.

사실은 히란야 메달도 엄밀히 말하면 사용하는 사람의 영적 정도에 따라 또는 인체 부위에 따라 필요로 하는 에너지가 다르기 때문에 그에 맞게 선택해야 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이러한 원리를 알고 힘의 에너지와 정신적인 에너지를 조화시켜 사용한다면 보다 영적인 진화를 촉진시킬 수가 있게 될 것이다. 사실 우리 지구 상에서 과거 히란야의 비밀이 일반인에게는 공개되어서는 안 될 시기였기 때문에 기운에 통달한 성자들에게만 전승되어 온 것이 사실이지만 지금은 피라밋의 비의와 같이 히란야의 비밀이 점차 밝혀지고 있다.

그 이유는 지구의 에너지 패턴이 과거와는 달리 깨달음의 에너지로 지구와 우주의 흐름이 변화되어야 할 시기이며, 깨달음 에너지를 위하여 히란야가 인간에게 필요하기 때문이며, 이 사실을 우주의 높은 차원에서 도움을 주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