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우주문명/Book

왼쪽메뉴
우주문명/Book

(1장) 건강과 기(氣) 에너지_ 태양 에너지의 비밀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2-27 15:17 조회2,489회 댓글0건

본문

 
(1장) 건강과 기(氣) 에너지_ 태양 에너지의 비밀
 
 
필자가 다시 말을 꺼냈다.
 
“박 영애씨 뿐만이 아니라 피라밋과 히란야를 제대로 이용하는 사람은 누구나 다 그렇게 됩니다. 여기 최 영도씨는 여러분보다 오랫동안 피라밋과 히란야를 사용해온 사람인데, 이분은 나이는 여러분보다 어리지만 이미 기운을 쓸 줄 알고 몸 상태도 굉장히 발달해 있습니다.
 
 
이분은 피라밋과 히란야를 이용하기 전에 여러 단체에서 조금씩 수련을 해왔습니다만, 저를 처음 만났을 때는 머리에 굉장한 통증이 느껴졌었습니다. 그때 어떤 수련을 했었냐고 물었더니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는 기공을 하고 있던 중이라고 하더군요.”
 
 
그것을 듣고 김 재만씨가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는 기공도 있습니까?”
 
“예, 원래 옛부터 에너지 충전을 위해 사용하던 방법 중에 하나였습니다. 그런데 현대인에게는 알맞지 않은 방법이죠.”
 
“그건 무슨 말씀입니까?”
 
“현재 지구는 여러 가지 질병을 앓고 있는 상태입니다. 공해와 오존층의 파괴, 그리고 사람들의 악상념 등으로 인해 좋은 에너지를 얻기란 쉬운 일이 아니죠. 지금 그런 방법을 사용하게 되면 안 좋은 에너지로부터 자기를 방어할 능력이 없는 사람들은 그 기운들이 몸에 들어왔을 때  이겨낼 수가 없게 됩니다. 최 영도씨도 마찬가지로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다가 다른 안좋은 에너지마저 다량으로 흡수해 몸이 안좋아졌던 겁니다.”
 
“그럼 옛날에는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는 수련을 하게 되면 어떤 효과가 있었습니까?”
 
“옛날부터 이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는 방법은 전 세계에 걸쳐 전해진 에너지 충전법이었습니다. 요가를 비롯하여 기공이나 각종 명상법에 이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는 방법이 들어 있습니다. 하지만 일반인들은 단지 그 상징성만을 생각하고 수련해왔었죠. 원래는 이 태양 에너지를 제대로 흡수하게 되면 진정으로 깨달음에 이를 수 있다고 전해지고 있고 또 우리가 알고 있는 각종 초능력을 구사할 수 있게 된다고 합니다.”
 
“그런 이야기가 정말 신빙성이 있는 건가요?”
 
이번에는 박 영애씨가 질문해왔다.
 
“그건 사실입니다. 이 태양 에너지를 흡수하는 방법은 지구에서 이미 오래전부터 전해진 방법이었는데, 의식이 높지 않은 사람들은 그저 선조들이 전해준 대로 따라하기만 했을 뿐이죠. 하지만 그 숨겨진 비밀을 모르고 해도 에너지 충전은 됐었기 때문에 계속 전해져 온 겁니다.”
 
“태양 에너지에 숨겨진 비밀이란 건 어떤 건데요?”
 
“우선 우리가 알고 있는 상식으로도 태양 에너지에 대한 신비를 어느 정도 풀 수가 있습니다. 여러분도 태양광선에는 여러 광선이 포함되어 있다는 걸 아실 겁니다. 태양광선에는 자외선이나 X선, 적외선 등 여러 광선이 포함되어 있는데, 각 광선은 현재 우리 생활에 여러 용도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태양광선 가운데 적외선은 또 몇 가지 광선으로 나누어지는데, 그 적외선 중에서도 6-14미크론 파장대에 있는 적외선을 원적외선이라고 하고 6미크론 이하 파장대의 적외선은 열복사선이라고도 합니다. 우리가 태양 빛에서 열을 느끼는 것은 그 열복사선 때문이죠. 그런데 몇 년전부터 과학자들에 의해 원적외선의 놀라운 신비가 밝혀지게 되었습니다.
 
이 원적외선이 다른 공선과 달리 투과력이 굉장히 높고 동식물의 성장을 촉진시키며 모든 생명체에 에너지를 공급해 준다는 사실을 알게 된 것입니다. 또한 이 원적외선은 인체 깊숙이 뚫고 들어가 신진대사를 촉진시키고 혈액과 氣의 순환을 돕는 생물학적인 효과가 있는 것이 밝혀져 바이오광선이라고도 부르게 되었던 겁니다.”
 
“그럼 태양에너지를 흡수한다는 건 원래 원적외선을 흡수한다는 것이었나요?”
 
“그렇다고도 할 수 있습니다. 원래 태양에너지를 통한 수련에는 원적외선만이 아니라 또다른 중요한 부분도 포함되어 있습니다만 인간들에게는 지금 말한 것과 같은 형태로 밝혀지게 된 것이죠.”

 
원래 태양에는 인간들이 알지 못하는 또다른 비밀이 있다. 그곳에는 바로 빛의 성자들이 살고 있다는 사실을 지구에 있는 인간들은 모르고 있는 것이다. 아마 태양에 우주인이 살고 있다고 하면 사람들은 미친 소리라고 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그것은 어디까지나 의식이 낮은 육체 인간에게만 그렇게 여겨질 뿐 지구 밖으로 여행을 할 수 있는 영능력자들에게는 실제로 태양에 의식이 높은 우주인들이 살고 있다는 사실이 이미 알려져 있다.
 
 
현재 달에도 우주인들이 살고 있는 것을 사람들은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고 또 알고 있는 사람들도 공개를 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다. 하지만 최근에 와서 화성과 달 표면에 인공구조물이나 생물의 흔적들이 발견되면서부터 일반인들에게도 외계의 별에 생명체가 살고 있을 가능성 등이 제시되고 있고 앞으로 외계로부터의 빈번한 접촉들에 의해 우주의 신비가 차차 풀리게 될 것이다.
 
박 영애씨의 질문이 이어졌다.
 
“그러면 그 태양의 원적외선을 흡수하게 되면 실제로 어떤 현상이 일어나게 되나요?”
 
“원래는 태양 에너지를 제대로 흡수하기만 하면 신비한 현상들이 일어납니다만, 과학으로는 증명되지 않는 부분들이 많죠. 그러나 과학적으로 밝혀진 부분만 해도 굉장한 것들이 많습니다. 세계 여러나라에서는 원적외선을 발생시키는 기계를 만들어 여러 실험을 해왔는데, 그 실험 결과 원적외선이 각종 질병치료에 매우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밝혀진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우리들이 알고 있는 관절염부터 시작해서 각종 종양이나 신경통 또는 정신질환까지 그 효능이 증명되었습니다.하지만 순수한 자연의 원적외선이 아닌 기계로 만들어진 인위적인 원적외선이기 때문에 그 효과가 실제 태양의 원적외선과는 상당한 차이가 난다는 사실도 알게 되었죠.”
 
“그럼 옛날에 태양의 원적외선을 제대로 흡수했던 사람들은 굉장한 경험을 했겠네요?”
 
“그렇습니다. 옛날에 그런 수련을 했던 사람들은 굉장한 능력을 소유하게 되었죠. 그런 사람에게는 질병이 침투할 수가 없었습니다. 실제로 질병이 생기는 원인 가운데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는 것은 우리 인간의 뇌 안에 있는 뇌하수체와 시상하부에 생긴 문제로 인한 것들입니다.
 
이 뇌하수체와 시상하부는 인체의 모든 흐름을 조정하고 있기 때문에 여기에 이상이 생길 경우 인체에 각종 질병이 생기게 되는 것이죠. 그런데 이 뇌하수체나 시상하부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것은 과학적으로는 아무런 기능도 밝혀지지 않은 송과체9)라는 부위입니다.
 
그래서 옛부터 수련을 하던 사람들은 이 송과체를 개발하는데 모든 노력을 기울였었던 겁니다. 태양의 원적외선이 바로 이 송과체와 뇌하수체 그리고 시상하부 등 뇌의 주요 부분에 직접적인 영향을 주게 됩니다. 그렇게 되면 뇌는 완전히 활성화되어 개발되지 않은 뇌의 여러 부분들이 눈을 뜨게 되는 것이죠. 그러면 뇌의 불균형으로 인해 생겼던 각종 질병이 완치되는 것은 물론 신비한 초능력마저 생기게 됩니다.”
 
“선생님 말대로라면 태양 에너지를 제대로 흡수할 수만 있다면 정말 상상하기 힘든 일들을 기대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주석]
9) 송과체 : 송과체는 옛부터 인간의 영혼이 머물고 있는 자리라고 전해져 오고 있는데 이 송과체를 제대로 개발하기만 하면 우리 인체에 숨겨져 있던 모든 기능을 되찾을 수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