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in

회원로그인



Home > 피라밋 히란야 >명상수련안내

왼쪽메뉴
명상수련안내

마음가짐

페이지 정보

작성자 피란야 (221.♡.22.200) 작성일13-03-02 18:10 조회2,257회 댓글0건

본문

어느 정도 수련이 진행 중인 분들
 
 
이제부터는 깨어나기 입니다. 이 시기에는 의식과 육체의 정화가 이루어지는 과정이며 천기와 지기가 운용되는 유입과정을 인식하게 됩니다. 또한 상대방의 기운이 전이되어 다른 사람의 몸 상태나 마음가짐 등이 감지됩니다. 수련 중 일시적으로 어떤 영상이나 소리 등 다른 존재의 기운들이 느껴지는 경우가 발생하는데 이는 정화가 되어 맑아지는 과정에 자신의 전생이나 빙의 되어 있는 존재가 드러나는 현상으로 이것들이 지금껏 윤회를 통하여 공부하게 만든 장본인들이라 할 수 있습니다.
 
빙의령들은 대체적으로 조상의 천도되지 못한 기운이나 자신의 과오로 원한을 산 존재들이며 나의 부정적인 생각의 파장에 의해 이끌려 들어온 존재들입니다. 따라서 빙의령들은 가족 간의 불화나 원한, 실패같은 부정적인 일을 만들어 정신적인 고통을 주며 이는 그들이 전생의 원한을 고통으로 갚으려 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 존재들도 부정적인 업연으로 연결되어 있는 것을 끊어버리고 자신의 탈출구를 찾고자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길을 찾지 못하는 것은 부정적인 카르마 때문에 떠나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진정 수련을 한다는 것은 단순히 능력을 얻고자 함이 아닙니다. 자신으로 인해 벌어진 뒤엉킨 실타래를 풀고 진아를 깨우쳐 깨달음의 빛으로 모든 존재들에게 사랑과 자비의 의식을 전달하여 진정한 우주의 사랑을 실현하는 것입니다.
 
 
 
 
(중급) 마음가짐
 

- 반성과 회개의 시간을 갖습니다.

자신의 지나간 행적, 나와 내 주변의 이해 관계를 벗어난 객관적인 입장으로 냉철하게 자신을 판단합니다. 또한 자신의 장, 단점을 스스로 적어 보고 반성하여 스스로 달라지도록 노력합니다. 이 과정을 통하여 영혼을 순화시킵니다.
 
 
 
- 습을 버립니다.

습은 자신의 모든 생각과 현재 의식 등 자아를 형성하는 흐름입니다. 이 습은 끊임없이 드러나며 의식을 바꾸지 않는 이상
반복적인 현상으로 나타납니다. 전생의 모습을 알고 싶으면 현생의 모습을 지켜보라 했습니다. 그만큼 습은 쉽사리 고쳐지기 어려우며 강한 에너지를 갖고 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아집에 빠진 생각을 버리고 미래를 밝게 설정하여 마음가짐을 고쳐간다면 잘못된 흐름이 서서히 교정되기 시작할 것입니다.
 
 

- 자신의 주변에 있는 모든 것에 사랑하는 마음을 갖습니다.

겉으로 드러난 물질적인 모습이 아닌 생명체 본연의 신성을 의식하여 사랑할 수 있어야 합니다. 타인들도 나 자신과 같으며 나도 그들과 같기 때문에 모자라고 부족함을 먼저 보기 보다는 생명 자체의 경이로움과 생명력을 받아들이게 되면 사랑은 시작됩니다.
 
 
 
- 직관력을 갖습니다.

이 부분은 매우 중요하며 모든 수련 과정 중 존재들의 장난에 속지 않고 올바른 수행을 하기 위해 반드시 필요한 부분입니다. 직관력은 또한 큰 평정이기도 합니다. 어떤 감정적인 흔들림이나 물질적 욕망에 좌우되지 않고 진실된 면모만 원한다면 모든 사물의 실체를 바로 바라볼 수 있으며 또한 알 수 있게 됩니다. 이것이 모든 성자들이 마의 유혹으로부터 벗어나 깨달음을
이룬 방법이기도 합니다.
 
 

- 아집(에고의 에너지)을 버려야 합니다.

자신이 지금 판단 내리고 있는 당신의 생각이 진정 옳은가 생각해 보십시오. 자신을 열어야 우주의 열린 에너지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내면 수련을 하는 모든 수행자에게 가장 큰 난관이고 반드시 극복해야 하는 부분이 에고(아집)를 버리는 것입니다. 이것은 지금껏 끊임 없는 윤회의 고통을 준 원인이며 '나'로부터 비롯된 거짓 자아이며 현재의 가족, 친구, 직장을 선택하여 공부하게 만들고, 빙의령들을 불러들이게 합니다. 그러나 수련을 하면서 의식이 서서히 바뀌게 되면 에고의 모습이 튀어나오게 되며 이것은 진정한 참회를 통하여 버릴 수 있게 됩니다.

자신과의 싸움을 극복한 사람에게만 대도의 길이 열리게 됩니다. 우주는 적대적인 마음이 아닌 사랑과 조화입니다. 에고의 극복만이 우주를 알게 하며 자신의 신성을 되찾게 합니다.
 
 

- 에고, 우주의 마음이 아닌 이기적이고 욕심으로 잉태된 부정적인 에너지.

'나'와 내가 아닌 상대가 따로 존재하여 상대방을 제압하고 나를 더욱 부각시켜 우월함을 증명하고자 하는 무지의 마음에서 생겨납니다.
 

(초급 과정에서 좀처럼 변화가 일어나지 않는 시기가 있을 수도 있습니다. 특히 신체에 일정한 통증이나 정신적인 갈등이 끊임 없이 남아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러한 경우에 깊은 명상을 방해 받거나 수련 자체에 회의가 생길 수 있습니다. 그러한 증상으로부터 벗어나지 못하는 이유는 진정한 마음 비우기가 부족한 상태로 끊임 없는 판단과 조화롭지 못한 감정이 남아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 과정에는 전생의 업이 원인이 되어 생긴 질병이 드러나 더 심해지는 것처럼 느껴질 수도 있으나 이것은 바뀌기 위한 준비 과정이라 볼 수 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